MNX 글로벌 로지스틱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 존 라브리

MNX 글로벌 로지스틱스(MNX Global Logistics, 이하 ‘MNX’)가 존 라브리(John Labrie)를 사장 겸 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 2014년부터 MNX의 최고경영자를 역임한 폴 마틴스(Paul J. Martins)는 MNX 이사회의 회장으로 자리를 옮겨 회사의 전략을 조정하는데 소임을 다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웅(David Wong) 오닥스 프라이빗 에퀴티(Audax Private Equity) 상무이사는 “이사회와 오닥스는 MNX의 최고경영자로서 인수합병 및 신 시장 진출을 통해 회사의 외연을 유기적으로 넓혀온 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존 라브리는 인수 기회를 통해 MNX의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며 이러한 전략을 수행할 능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존 라브리 신임 최고경영자는 2018년 MNX에 인수된 네트워크 글로벌 로지스틱스(Network Global Logistics)의 익스프레스 사업부를 이끌었다. 또한 XPO 로지스틱스(XPO Logistics)에 인수된 에코 글로벌 로지스틱스(Echo Global Logistics)와 콘웨이(Con-way, Inc.)에서 여러 임원직을 두루 거쳤다.

존 라브리 신임 최고경영자는 “헌신적이고 열정적이며 창의적인 인재들이 가득한 우수한 조직을 이끌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고객들이 가장 중요시하는 물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두 힘을 모아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시간이 중요한 물류 분야에서 MNX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폴 마틴스 전임 최고경영자는 “존과 함께 MNX의 다음 장을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난 몇 년 동안 MNX는 헬스케어, 의료, 항공 등 새로운 시장에 진출해 촉각을 다투는 물류업체로 탈바꿈했다”고 밝혔다. 이어 “회사의 전략을 가속화할 유리한 입지를 확보했다”고 덧붙였다.

2018년 7월 오닥스 프라이빗 에퀴티는 MNX를 선도적 독립 물류업체로 일으킨다는 목표 아래 MNX에 투자를 단행했다. MNX는 투자 및 인수합병을 통해 서비스와 서비스 영역, 역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MNX 글로벌 로지스틱스(MNX Global Logistics) 개요

MNX 글로벌 로지스틱스는 프리미엄 글로벌 특화·긴급 운송·물류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바이오메디컬, 생명과학, 의료기기, 항공, IT,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선도하는 다국적 기업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들 고객들은 MNX의 우수한 운송·물류 역량을 활용해 세계 전역에 중요한 물품을 전달한다.

오닥스 프라이빗 에퀴티(Audax Private Equity) 개요

오닥스 그룹(Audax Group)은 보스턴, 뉴욕, 샌프란시스코에 사무소를 둔 선도적 대안 투자 관리 업체이다. 오닥스 그룹은 1999년 설립된 이후 사모펀드 및 사모대출 업계로부터 240억달러가 넘는 자금을 모집했다. 오닥스 프라이빗 에퀴티는 120여개 플랫폼, 760여개 애드온(add-on) 기업을 대상으로 50억달러가 넘는 자금을 투자했다. 오닥스는 체계적인 바이앤빌드(Buy & Build) 접근법을 통해 플랫폼 기업들이 애드온 인수를 단행함으로써 매출 성장, 운영 최적화, 주식가치 증대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40명이 넘는 직원과 100명을 웃도는 투자 전문가를 보유한 오닥스는 북미 미들마켓 기업들의 주요 자본 파트너이다. 자세한 정보는 오닥스 그룹 웹사이트(www.audax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10052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MNX 글로벌 로지스틱스(MNX Global Logistics) 켄 잉(Ken Ying) 마케팅 부사장 +1 (310) 981-09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