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리포트
7개국어 능력자 조승연, 언어천재의 공부 비법은?
유드피아 MC 김지민, 조승연

CH.U(채널유)의 파일럿 예능 ‘유드피아’가 5월 4일 오후 2시 첫 방송된다.

‘유드피아’는 개그우먼 김지민과 언어천재 조승연이 출연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유럽드라마에 한층 더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드라마 속 역사·문화적 배경들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풀어냄으로써 유럽 드라마의 숨겨진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첫 회에 다뤄질 ‘클로즈 투 디 에너미(Close to the enemy)’는 영국 BBC Two에서 방영한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제작된 시대극이다. 특히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짐 스터지스’와 ‘프레디 하이모어’가 형제로 열연해 기대감을 높인다.

조승연은 “그 나라의 언어와 문화를 배우는 데 드라마만한 것이 없다”며 “‘클로즈 투 디 에너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핵심장면을 미리 볼 수 있는 유익한 기회”라며 첫 방송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승연의 언어 공부 비법은 5월 4일 오후 2시, CH.U(채널유) 유럽드라마 천국 ‘유드피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 번호 안내
KT올레TV 112번/ SK btv 107번/ LGU+ 57번/ KT스카이라이프(위성) 78번

채널유미디어 개요

채널유미디어는 국내 최초 유럽드라마 전문 방송채널 CH.U(채널유)를 운영하고 있는 방송사업자이다. 국내 IPTV 및 위성채널 총 1650만 가구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유럽 드라마 코멘터리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고 각국의 웰메이드 드라마를 독점으로 수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채널유미디어 편성기획팀 서민주 팀장 070-5008-990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조수미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