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리포트
와이즈레인 루키즈 캠퍼스, 국내 최대 규모 ‘2019 해외취업환경 설명회’ 영문이력서 특강 초청
2019 해외취업환경 설명회 포스터

와이즈레인(주) 글로벌 HR 부문 루키즈 캠퍼스(ROOKIES CAMPUS)가 4월 15~17일 서울, 부산, 대구, 청주, 광주 5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2019 해외취업환경 설명회'의 영문이력서 특강 연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용노동부, KOTRA,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며 5월 31일, 6월 1일에 열릴 국내 최대 규모의 해외취업 박람회, ‘2019 글로벌 일자리대전’의 사전 행사로 진행된다.

해외취업정보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지방 소재 구직자들을 위해 권역별 주요 5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국가별 취업환경 및 진출전략 △선배가 들려주는 해외취업 성공 Tips △성공취업을 위한 이력서 작성 가이드로 구성돼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가 필요로 하는 최신 취업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영문이력서 작성 특강을 제공하는 와이즈레인의 박소현 이사는 “국내 취업 시장이 어렵고 글로벌화 되어가는 시대 흐름에 맞춰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지만 해당 정보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실제로 해외취업을 해봤던 경험자로서 보다 철저하고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릴 계획이다”며 “구직자의 역량을 최대한으로 표현해낼 수 있는 이력서 작성법을 알려주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와이즈레인은 글로벌 HR 솔루션 ‘루키즈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루키즈 캠퍼스는 △글로벌 커리어(외국계 기업/해외취업) 구직자 대상 직무 교육 및 컨설팅 △글로벌 기업 채용 및 홍보 전략 수립 △채용 박람회 운영(홍보, 취업 특강, 취업 컨설팅) △외국계 기업 및 스타트업 사내 교육 등을 제공하며 국내 구직자들과 글로벌 기업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와이즈레인 마케팅팀 박소현 이사 02-2088-664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조수미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수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