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현대차그룹의 글로벌 ICT 기업인 현대오토에버는 2019년 3월 12일(화)부터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미래 산업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아 우수인재 확보를 통해 디지털 기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모집부문은 크게 ICT 분야(R&D, 빅데이터, 제조IT, 어플리케이션 개발/운영, 인프라, 기술영업)와 경영지원(회계)이다. 이번 공채에서는 미래혁신기술 기반 사업 및 서비스에 앞장서기 위해 △영상인식 딥러닝 모델 개발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음성인식 시스템 개발 △스마트 교통(ITS) 관련 기술 영업 등 첨단 R&D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와 더불어 △자동차 텔레메틱스 시스템 구축 △완성차 및 부품PLM 설계 △차랑용 임베디드 보안기술 개발 등 현대오토에버의 강점인 자동차IT 부문에서 역할을 수행할 핵심 인력을 모집한다.

지원요건은 학사·석사 소지자 또는 19년 8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본인 전공 및 비즈니스에 대해 폭넓게 이해하는 동시에 ICT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 지식과 역량을 갖춘 사람이면 전공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현대오토에버는 이번 신입채용은 직무 중심의 채용으로, 각 직무와 관련된 경험과 역량을 꾸준히 쌓아 온 지원자들이라면 보다 경쟁력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 혁신을 통해 고객의 성장을 견인하는 Value Creator를 찾는 현대오토에버의 신입사원 입사지원은 3월 21일(목) 오후 3시까지 현대오토에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전형 과정은 서류심사 이후 인적성검사(4월 6일), 1·2차 면접(5월~6월) 순으로 진행된다. 신체검사와 최종 신입사원 합격자 발표는 6월에 있을 예정이며, 입사시기는 7월 초다.

한편, 현대오토에버는 신규 비즈니스 대응력 강화 및 디지털 전환 가속을 지원하기 위해 조직체계와 인사제도의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고객 요구에 신속 대응할 수 있는 민첩한(Agile) 조직체계를 구축하고, 지능화 기술 기반의 업무 효율화 등 일하는 방식의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한다.

현대오토에버 개요

현대오토에버는 2000년 설립된 현대자동차그룹의 전문 IT서비스 기업이다. 완성차·철강·건설·부품·금융 등 다양한 사업군에 대한 시스템 통합 및 시스템 운영 사업과, 관련 컨설팅을 수행하면서 독보적인 IT 기술 솔루션을 가진 것으로 평가된다. 이런 견고한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진출에 참여해 유럽, 러시아, 중국, 미국, 멕시코 등 현대자동차그룹 진출 국가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IT 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 제조업 중심에서 서비스업 중심으로 변화가 가속되는 4차 산업 혁명기 산업 패러다임 전환을 맞이하여 신기술 개발 및 시범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다.

언론연락처:현대오토에버 전략기획팀 김은서 02-6296-469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