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둘째 주 베스트아이돌 투표결과

2019년 2월 둘째 주 53주 연속 베스트아이돌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강다니엘이 또 한 번 베스트아이돌로 선정되었다.

남자 아이돌 부문은 2위에서부터 5위까지 모두 방탄소년단이 지키며 강력한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2위에는 지민, 3위에는 뷔가 차지하며 부동의 TOP 3가 유지되고 있다.

그 뒤를 이어 4위에는 정국, 5위에는 진이 안착하였다. 6위에는 하성운 7위엔 배진영 8위엔 박우진이 안착했는데 전주에 이어 7위와 8위 다툼이 치열한 상황이다.

실제 투표 결과 배진영이 3572표, 박우진이 3549표를 획득하며 23표 간발의 차이로 배진영이 7위를 차지했다. 점점 표 차이가 줄어들며 박우진의 화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9위엔 김재환, 대망의 10위엔 황민현 오르며 남자 아이돌 부문 차트를 완성했다.

이번 주 여자아이돌 투표 결과에는 큰 변화가 있었다.

1위는 미야와키 사쿠라가 18주 연속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아이즈원이 독점하던 베스트아이돌 여자 차트를 쯔위, 아이유, 사나가 흔들어놨다.

TOP5는 아이즈원 에서 모두 차지하였는데 2위 조유리, 3위 장원영, 4위 혼다 히토미, 5위 안유진이 차지하며 차트 상위권을 지켰고, 6위엔 쯔위가 다시 차트 안으로 올라오면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뒤를 이어 7위엔 아이유, 8위엔 사나, 9위엔 전체 차트에서 16계단이나 오른 리사가 올랐으며 10위에 모모가 차지하면서 트와이스의 차트 점유율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룹 순위로는 방탄소년단이 13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2위는 워너원이 바짝 쫓고 있다.

3위 아이즈원, 4위 뉴이스트, 5위는 EXO가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6위에는 TWICE 7위엔 WINNER 8위 레드벨벳 9위 BLACKPINK가 차지했으며 마지막 10위는 스트레이키즈가 마지막을 장식했다.

한편 베스트 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언론연락처:감탄연구소 경영팀 윤종선 대표 070-7570-246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