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에어포스 360 올인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맞춤형 액세서리로 편의성을 강화한 ‘테팔 에어포스 360 올인원’ 2종을 출시했다.

테팔 무선 청소기는 2018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무선 청소기 브랜드* 평판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한국소비자원 무선 청소기 비교 시험에서 고가형 무선 청소기 제품 중 마룻바닥 미세먼지(최대/최소 모드), 바닥 틈새(최대 모드) 청소 성능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뛰어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2018년 2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무선청소기 브랜드 평판 데이터 분석 결과 해외 브랜드 중 1위

테팔이 새롭게 선보인 테팔 에어포스 360 올인원 제품은 동일 성능에 색상과 액세서리 구성이 다른 두 가지 모델(모델명:TY9286/모델명TY9253)로 출시됐다.

TY9286 모델은 일체형 이지 솔 브러시를 비롯한 총 10개의 맞춤형 액세서리로 완벽한 청소를 도와준다. 구석진 곳의 먼지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미니 델타헤드부터, 뭉친 먼지도 깨끗이 제거해주는 이지 솔-인텐시브를 비롯해 소파용, 틈새용, 차량용 플렉서블 브러시까지 특화된 액세서리 구성으로 숨어있는 어떤 먼지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TY9253 모델은 냉장고나 선반 위 높은 곳의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업탑 브러시를 포함한 총 9개의 맞춤형 액세서리로 구성돼 구석구석 강력한 먼지 제거가 가능하다.

두 모델 모두 테팔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먼지 제거는 물론 오래 지속되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프랑스에서 특허 받은 파워 흡입 헤드는 모터 달린 101개의 솔 브러시가 분당 6500rpm까지 회전하면서 어떤 종류의 바닥에서나 완벽하게 먼지를 제거해주고, 본체에는 분당 3만5000rpm까지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가 탑재되어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해 낸다.

또한 특허받은 테팔의 싸이클로닉 기술이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줘 시간이 지나도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시켜주며, 고성능의 공기 청정 필터가 흡입된 먼지를 최대 99.99%의 깨끗한 공기로 정화해줘 청소 후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체 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원터치 작동 버튼으로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고, 어두운 장소에서도 조명 없이 구석구석 완벽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ED 헤드와, 22cm의 긴 브러시가 동일 면적을 적은 움직임으로도 빠르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바닥 재질과 먼지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강력 흡입 모드로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테팔 에어포스 360 올인원 무선청소기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