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K-POP 프린세스' 레드벨벳, '세젤예' 아이린 티저 이미지 공개
   

 

 

[루나글로벌스타] 'K-POP 프린세스' 레드벨벳(Red Velvet)이 대체불가한 개성이 담긴 새 앨범 'RBB'(알비비)로 인기 돌풍을 이어간다.

레드벨벳은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색깔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는 중독적인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한국어 및 영어 버전이 함께 수록되어 있으며, 히트곡 '빨간 맛 (Red Flavor)', 'Peek-A-Boo'(피카부), 'Power Up'(파워 업)을 작업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만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 수록된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는 귀여운 분위기의 펑크 팝 곡으로, 사랑에 빠져드는 순간의 황홀한 감정을 춤을 추듯 살랑살랑 나는 나비의 모습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So Good'(소 굿)은 멜로디컬한 피아노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기반의 퓨처 베이스 곡으로, 상대방의 향기와 실루엣만으로도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가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사진=레드벨벳 공식 SNS  
/사진=레드벨벳 공식 SNS

 

더불어 어반 팝 댄스 곡 '멋있게 (Sassy Me)'는 낮게 읊조리는 독특한 가창부터 고음까지 레드벨벳의 다양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으며,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 곡 'Taste'(테이스트)는 웬디가 직접 쓴 내레이션으로 시작, 세상에 놓인 수많은 선택지 중 눈치 보지 말고 마음 가는대로 선택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게다가 23일 0시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아이린의 티저 이미지가 오픈, 우아하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싹쓸이했다.

한편,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11월 30일 음반 발매된다.          

 
< 저작권자 ⓒ 루나글로벌스타 (http://www.lunarglobal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