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토탈 홈 서비스 리테리어, 안양점 그랜드 오픈

최근 증가한 2030 청년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부분리모델링, 설치 시공 서비스나 홈케어 서비스 등으로 삶의 질을 높여가고 있는 요즘 추세와 더불어 주목이 더해지고 있는 창업아이템 리테리어가 새롭게 안양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리테리어는 수리보수를 뜻하는 리페어(repair), 리모델링(remodeling), 인테리어(interior)를 합한 브랜드로, 주거생활 등 일상생활에 속하는 수리보수, 인테리어, 크리닝 홈케어를 하나로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창업아이템이다.

리테리어에서 주목할 점으로는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며, 본사의 지원 시스템으로 1인 창업이 가능한 점과 상권이 무관한 점포로도 영업이 가능한 점이 큰 주목할 점이다.

현재 리테리어는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30여개의 가맹점이 입점해 있으며, 전국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가맹점을 추가 모집 중에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안양점은 안양역 1번 출구 롯데백화점 옆 신축건물 헤븐리치 더퍼스트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테리어에서 진행하는 기본 서비스인 수리보수, 인테리어, 크리닝 홈케어를 뿐만 아니라 안양점만의 전문분야로 출장용접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안양점은 안양점 근처에 위치해있고 근처 상가 및 아파트, 거주지역이 고루고루 분포되어있어 주거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상가와 사무실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리테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리테리어 어플을 다운받고 이벤트에 등록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을 추첨해서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리테리어 사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리테리어 사업상담 매주 화, 목요일에 사전예약으로 더욱 자세한 내용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리테리어 개요

리테리어는 건물에 대한 수리보수를 뜻하는 리페어(repair), 개선의 리모델링(remodeling), 공간 연출의 인테리어(interior)를 합한 브랜드이다. 주거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홈서비스’로 생활밀착형 창업아이템이다. 토탈 홈서비스 ‘리테리어’는 미국이나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높은 성장을 유지하는 인기 창업아이템이다.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춘 본사의 시스템 경영으로 남자창업자, 여자창업자, 시니어창업자 등 구분 없이 경력이 없는 초보자도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