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핀테크, 오프라인 판매자 대상 온라인 위탁판매대행 서비스 제공

플레이핀테크가 온라인 유통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오프라인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위탁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오프라인에서는 매출을 많이 올리던 판매자들도 막상 온라인 시장에 진출하면 성과를 못 내고 좌절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기본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의 차이점이 존재할 뿐 아니라 온라인 판매를 하려면 이커머스 입점, 상품등록, 고객 사후관리 등이 필요한데 이는 결국 인건비로 직결되기 때문이다.

상품 입점부터 등록을 위한 MD, 웹디자이너, CS 직원을 고용해 운영을 해야 하기 때문인데 플레이핀테크가 직접 손과 발이 되어 위탁판매대행 서비스를 진행해주기에 이 비용을 크게 줄여준다. 게다가 각 사업 목적에 맞는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망을 개척해주고 경쟁업체 및 시장조사까지 철저한 솔루션까지 제공해 준다.

플레이핀테크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 제품들을 직접 유통·광고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들에 큰 힘이 되고 있다. 판매대행의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지만 물류대행이나 광고대행 혹은 프로그램 제작 등을 단독으로 대행해주기도 한다.

정유훈 대표는 “스타트업 기업의 경우 특히 자본이나 노하우면에서 어려움을 많이 겪기 마련이다”며 “플레이핀테크만의 노하우로 방향을 제시해주고, 비용절감과 매출상승 등을 통해 이들 모두에 도움을 주며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원라인서비스는 플레이핀테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