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승일)는 신임 상임감사위원(이하 ‘감사위원’이라 한다)으로 윤태진(尹泰進·62) 前 인천광역시 남동구청장이 5일(화) 취임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8일 정기주주총회에서 상임감사위원으로 의결되어, 기획재정부장관의 제청을 거쳐 대통령이 임명하였으며, 임기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28조제1항에 따라 2011년 4월 5일부터 2년이다.

신임 윤태진 감사위원은 인천 출신으로 인천기계공고, 한양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 경영대학원 및 인천대학교 행정대학원 고위관리자과정을 수료하였으며, 제2, 3대 인천광역시의회 광역의원, 인천광역시 남동구청 구청장(3선), 민선 2,3기 전국 시장·군수·구청장 협의회 공동회장 등을 역임하였다.

윤 감사위원은 취임사에서 “깨끗하고 공정한 사회 구현에 앞장서는 공기업이 되도록 할 것이며, 감사로서 경영의 결과에 동등하게 책임을 지는 선진화된 감사기법을 도입하여 기관과 임직원 모두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