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소식 충남
오세현 아산시장 “함께한 4년, 기억한다. 감사한다”28일 오세현 시장 이임 “지난 4년, 인생 최고 열정 발산한 시간”
  • 성상수 노재성 njs@dailypress.co.kr
  • 승인 2022.06.28 12:40
   
▲ 오세현 아산시장 “함께한 4년, 기억한다. 감사한다”
[한국행정일보] 오세현 아산시장이 28일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이임식을 갖고 민선 7기 4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이임식은 오세현 아산시장 내외를 비롯해 김희영 아산시의회 부의장, 전남수 시의원 및 아산시 공직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오세현 시장은 “민선 7기 아산시장으로 일한 지난 4년은 인생 최고의 열정을 발산한 시기이자, 가장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시간”이며 “저를 믿고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해준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분에 지난 4년 시정에 매진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여러분과 함께 일할 수 있었던 시간 내내 영광스럽고 행복했다”며 “민선 7기 아산시장으로서 소임을 마치지만, 떠난 뒤에도 항상 시민을 위한 봉사의 마음으로 아산 발전을 위해 늘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이임식에서 아산시 공직자를 대표해 이태규 부시장과 박민식 아산시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은 오세현 시장과 아내 윤순원 여사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오세현 시장은 공직자들의 배웅을 받으며 민선7기 시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오세현 시장은 1999년 온양 1동장을 시작으로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아산시 부시장을 거쳐 민선7기 이산시장에 당선돼 4년간 재임했다.

재임 기간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맞서 안정적인 감염병 대응으로 지역사회 확산 방지에 힘썼으며 사상 최대 기업 투자 유치와 산업단지 조성 등 아산시 양적 성장의 내실을 다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성상수 노재성 njs@dailypress.co.kr  ss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상수 노재성 njs@dailypress.co.kr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