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일반
차세대 기대주 홍승희,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청순한 매력에 ‘시선 집중’
  • 김유진 노재성 njs@dailypress.co.kr
  • 승인 2022.06.28 10:22
   
▲ 차세대 기대주 홍승희,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
[한국행정일보] 배우 홍승희의 청순한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배우 홍승희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 4장을 공개, 맑고 청초한 매력이 돋보이는 홍승희의 독보적인 미모가 ‘첫사랑 기억 조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사진 속 홍승희는 긴 생머리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착용해 청순한 매력을 발산, 은은하게 머금은 미소로 빛나는 비주얼을 완성시키며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홍승희는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로 청초한 분위기를 더했고 흑백 프로필 사진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반전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홍승희는 지난해 tvN 드라마 ‘나빌레라’에서 심은호 역으로 열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첫 주연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후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이다’에서 윤나무 역으로 분한 홍승희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차세대 기대주로 우뚝 선 바 있다.

지난해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을 만났던 홍승희는 올해 역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 김용화 감독의 차기작 영화 ‘더 문’과 드라마 ‘밑도 끝도 없이 너다’를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동을 선보이며 대중에 다시 한번 존재감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유진 노재성 njs@dailypress.co.kr  kyj@dailypress.co.kr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노재성 njs@dailypress.co.kr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