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교류촉진위원회가 ‘한중수교30주년기념포럼’을 개최한다

한중교류촉진위원회는 한중수교30주년기념위원회(民)가 서영교 국회의원실과 6월 17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한중번영발전을 위한 미래전망’을 주제로 한중수교 30주년기념 공동 포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면 및 비대면으로 동시에 이뤄지는 이날 포럼에서는 ‘한중번영발전을 위한 미래전망’(이창호 한중교류촉진위원회 위원장) 기조 강연과 ‘미중 경쟁 중에서 한중우호관계’(이홍찬 중원대 교수), ‘한중문화교류 활성화 방안’(김문준 공주대 교수)으로 주제 발표가 각각 진행된다.

이날 포럼은 장철인 서영대 교수 사회로 진행되며, 토론자로는 이동기 박사 한중교류촉진위원회 호남지회장, 김한준 박사 국토교통인재개발원, 장석 박사 북경대학, 김대유 박사 경기대 전 교수가 나선다. 주한 중국대사관이 후원하며, 에스에이파워가 협찬한다.

언론연락처:한중교류촉진위원회 이창호 0502-007-18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